FAQ 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Q. 주문건에 대해 취소/변경/묶음 하고 싶어요.
작성자 관리자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2-19 14:12:14
  • 추천  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30

Q-1. 취소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 


A-1. 무통장입금의 경우, 입금하시기 전 홈페이지 주문 조회 -> (해당 주문 건의) 상세보기 를 클릭하시고 주문 취소란을 클릭해주시면 취소 처리가 가능하십니다.

모든 결제수단으로 입금 완료가 된 후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가 어려우십니다.

발송이 되기 전 주문사항에서 취소 신청을 해주시거나, 게시글이나 고객센터(070-4245-7254)로 연락을 주시면 취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1시 이후부터는 발송 업무가 시작되기 때문에, 취소 요청은 오후 1시 이전으로 문의하셔야 하며 1시 이후 글은 당일 출고된 주문건에 대한 변경이 어려운  점 참고하시어 안내 부탁드립니다.


*카드결제 - 카드전체 취소 또는 부분취소. 예치금 환불

*실시간 결제 - 실시간 계좌이체 전체취소, 부분취소시 계좌환불, 예치금 환불

*무통장입급 - 계좌환불, 예치금 환불

*핸드폰결제 - 핸드폰 전체취소, 부분취소시 계좌환불, 예치금환불

(단, 핸드폰의 경우 매월 정산되는 부분으로 해당 결제 월이 지난후에는 핸드폰 취소가 불가합니다.)


위 방법들로 취소 처리를 도와드립니다.



Q-2. 체결 완료된 주문건의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.


A-2. 이미 체결이 완료된 주문건의 경우 선택하신 결제수단의 변경이 어렵습니다. 주문건을 취소 요청하신 후, 재주문하여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체결 부탁드립니다.



Q-3.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.


A-3. 주문하신 상품명, 색상, 사이즈, 수량과 변경하실 상품을 게시판에 기재해주시면 상품의 재고 확인과 고객님께 안내 후 변경 접수해드립니다.

(ⓐ제품 옵션란에 기재되지 않은 상품은 품절 상품으로 변경 불가하십니다, ⓑ차액금이 발생할 경우, 추가로 계좌 입금해주시거나, 환불 진행됩니다)


1시 이후부터 발송 업무가 이루어져 발송 전 변경 요청은 오후 1시 이전까지 게시판으로 안내 부탁드립니다.

이후 당일 출고된 주문건에 대한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Q-4. 발송 전인 이전 주문건과 묶음배송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
A-4. 주문건 체결 후 추가 구매 상품과 함께 받기를 원하실 경우 이전 주문건이 발송 전일 경우만 묶음배송이 가능하신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① 이전 주문건을 취소 요청해주신 후, 다시 신규 주문건으로 추가 구매 상품까지 체결하여 받으시는 방법

② 이전 주문건을 보류 요청 후, 추가 구매 상품을 주문건으로 결제하시고 묶음 요청을 해주시면 이중 부과된 배송비는 환급받으시는 방법

(또는 주문건 체결 후 무통장 입금으로 배송비를 제외 후 상품가만 입금해주소도 가능하십니다.)


※ 이 모든 진행과정은 게시판, 고객센터(070-4245-7254)로 안내 주신 후 JFP와 상담하에 처리 가능하신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(상담 전화량이 많아 전화연결이 원활하지 않습니다.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  더욱 빠른 응대가 가능합니다.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댓글

댓글 수정하기

댓글 수정

/ byte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
COUNTRY AND LANGUAGE

close